두번째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쭈블리즈의 일상

두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쭈블리즈 입니다 ~


먹는것의 즐거움

어느 즐거움에 비유하랴/


오늘은 일상글을 쓰러 왔어요🙂


솔직하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건강 관련한 글만 쓰다보니

너무 저의 이야기가 없었던것 같아서

이렇게 끄적이고 있네요ㅎㅎ


저의 일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완전히 바껴버린것 같네요..


코로나19가 제 생활에 영향을

미치기전에 저는 사람들도

많이 만나구 저의 일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집순이가 되어버리고 있는

한사람이네요



여러분은 어떤 음식으로 맛있게 많이 드셨나요? ㅎㅎ

제가 집에서 먹은 음식들은

감자를 프라이팬에 노릇노릇 구워서 본연의 감자튀김과

양파를 굽고 난후 달콤 닭갈비와

아삭 아식 오이와 숙면을 도와주는 상추와

먹으면 예뻐지는 당근과~

제가 먹는걸 좋아해서 오늘도

행복이 가득한 식사를 했어요 ☺


여러분 블로그에 글을 쓰는건 누구나

할수 있지만 꾸준한것은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

생각했지만 다시 완전 긍정 모드로 해보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_+!!


여러운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으로나 심적으로나 힘드신분들이 많은것

같아 참으로 가슴이 아픕니다ㅠ ㅠ..


저기 아주 작은 사진을 보시구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일상속에서

작은 행복,

건강한 먹방으로 건강까지 챙겨보시는건

어떨까합니다 😀


대한민국은 국민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 구독 '과 ' 좋아요 ' 도 부탁드립니다^^